야구선수 황재균과 티아라 출신 가수 지연의 결혼 생활이
이혼했다는 구설수에 올라 시끄럽습니다.
이 둘이 이혼했다는 구설수가 나온 단초가 무엇인지 또 진정 이혼을 했는지
아니면 진짜 앞으로 이혼을 할 것인지를 파헤쳐보겠습니다.
황재균❤지연 이혼설 배경
두 사람의 이혼설이 흘러나온 배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 중계진의 말. 말. 말
해당 발언은 24일 유튜브를 통해서 롯데와 기아의 경기가 치러지던 때입니다.
중계를 맡은 이광길해설자의 발언이 문제가 되었는데, 라디오를 통해서는 광고가 나가던 중이라
아마도 이광길해설은 아무런 생각 없이 문제의 발언을 하게 됩니다.



당시 대화 내용으로는
이광길 해설이 "그거 아냐? 황재균이혼한 거?" 이렇게 말하자
캐스터가 기사가 떴냐고 묻습니다.
그러자 이광길해설은 국장한테 들었다고 말하며 이번 경기에 황재균이 제대로 못한 이유가 그거라고 덧붙입니다.
이 장면은 곧바로 화제가 되었고 역시나 그럴 줄 알았다며 네티즌들은 여러 증거를 내놓습니다.
이혼설에 힘을 싣는 증거들
1. 지연의 유튜브 중단
이광길해설의 발언이 있기 전 벌써 20일에 지연의 유튜브 업로드가 중단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지연은 유튜브를 통해 황재균과의 신혼 일상들을 업로드해서 보여주곤 하였는데
하지만 현재 지연의 유튜브는 개인사정으로 업로드를 중단한다고 공지되어 있습니다.
이때가 황재균이 한화 이글스와의 맞대결 도중 벤치 클리어링 사건이 있었던 시기라는 것에
그것이 발단이 되어 유튜브를 중단한 것인지 아니면 이혼으로 심란한 황재균이
벤치 클리어링을 일으켰고 그로 인해 유튜브를 중단한 것인지 앞 뒤 순서는 알 수가 없습니다.

2. 지연의 사라진 반지
지연의 사진들을 보면 늘 결혼반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지연의 업로드된 사진을 보면 반지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7일 지연의 생일에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없다는 것도 이혼설에 더욱 힘을 쏟게 해 줍니다.
그도 그럴 것이 지연은 결혼 이후 종종 남편 황재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으나,
최근에는 개인의 사진만 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혼설 사실무근!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는 25일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이혼설을 뒷받침하는 것도 추측일 뿐이라고 해명했는데 앞으로 지켜봐야 할 듯.
댓글